사용자 메뉴
홈
l
로그인
l
회원가입
회사소개
셀가디언 소개
찾아오시는 길
연구활동
연구활동
협력제품
아미나 엑스
협력업체
고객센터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상담문의
세미나일정표
세미나 개최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약관동의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셀가디언(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⑥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⑦ "포인트"라 함은 마일리지 등과 같이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합니다. ④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이 약관의 개정에 대해 동의하지 않아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이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 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0.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spam)", "행운의 편지 (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하거나 또는 전송 하는 행위. 11.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를 방해하거나 파괴, 그 기능을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 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또는 전송하는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 게시중단요청서비스 : creavia@hanmail.net 제 17 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포인트)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 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20 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1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① 이 약관은 2008년 10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대한민국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의 비밀과 통신의 비밀보장을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부도덕한 사람들의 불법행위로 인해 발생할지도 모를 개인 프라이버시에 대한 위협을 막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셀가디언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모든 페이지에 공개되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에 대해 언제나 환영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1-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이용자의 신분확인과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보다 다양하고 광범위한 맞춤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수집된 개인정보는 구매계약에 따른 빠르고 정확한 배송과 전체적인 통계자료 등에 이용되어 회원 개개인의 기호에 맞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1-2.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서비스 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기타 종교, 출신지, 범죄기록, 건강상태, 성생활 등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동의가 없는 한 수집하지 않습니다. 1-3.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일반 이용자의 경우 대부분의 서비스를 개인정보 노출 없이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을(를) 통해 구매를 하시게 될 경우에는 배송과 확인에 필요한 성명,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 e-mail 주소를 받게 됩니다. 회원의 경우에는 경품이나 기념품 등의 발송 등을 위한 목적으로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등을 선택적으로 받게 됩니다. 또한 필수사항이 아닌 선택사항에 대해 추가로 입력하시면 그에 따른 추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이용자가 이나 협력사가 개최하는 각종 퀴즈, 경품 이벤트나 공 모전 등과 같은 각종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할 때, 게시판에 게시물 게재 등과 같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정보 공개가 필요한 경우에도 개인정보를 받습니다만 이용자의 허락을 받는 과정을 다시 한번 거치게 됩니다.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해당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떤 목적으로도 회원의 개인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4. 이용자의 동의절차와 예외경우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명날인, 전자서명, 전자우편, 동의함에 클릭하는 등의 이용자 동의절차를 거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또는 기타 다른 법령 등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1-5.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주식회사 셀가디언이 개인정보 처리를 외부에 위탁하는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그럴 때에도 위탁계약 등을 통해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계약내용을 기록으로 보존합니다. 2. 개인정보 보호관리 2-1. 주식회사 셀가디언의 개인정보 관리자 이 름: 이자열 전 화: 043-261-3458 F A X : e-mail: izzal2000@chungbuk.ac.kr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을 최소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절대로 전화나 e-mail로 이용자의 비밀번호를 묻지 않습니다. 2-2.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주식회사 셀가디언은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허락 없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및 기타 관계법령 등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이 경우에도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하여 동의를 받으며, 각 이용자는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거절할 수 있음도 아울러 통지합니다.) ②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업무상 제휴를 한 제휴 파트너나 부가서비스로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자에게 이용자의 동의를 얻을 경우 ⑤ 이용 약관을 위배한 사람이나 의도적이든 그렇지 않든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자를 식별하거나 연락을 취해야 할 경우 ⑥ 기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이용자의 허락을 받을 경우 2-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주식회사 셀가디언가 보유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한 때부터 해지처리된 때까지 입니다. 이용기간은 보유기간과 동일하지만, 수집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그 전이라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이는 주식회사 셀가디언으로부터 적법하게 제공받은 제3자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② 보유기간을 이용자에게 미리 알리고 그 보유기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 ③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2-4. 개인정보 보호대책 주식회사 셀가디언의 이용자 정보는 사용자 ID와 시스템적으로 암호화된 비밀번호로 보호됩니다. 때문에 사용자정보는 본인만이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로 인한 로그인(Log in)에 의한 방법이며,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e-mail이나 전화 등 어떤 방법을 통해서도 회원의 비밀번호를 묻는 경우는 없으므로 회원 본인이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자주 바꾸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변경은 반드시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본인만이 직접 정보를 편집할 수 있도록 시스템적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시스템적으로 암호화되어 보관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 전송은 100% 안전 하지는 않으므로 게시판이나 메일 주고 받기 등을 통해 공개되는 개인 정보에 대해 완벽한 보장을 할 수는 없습니다 때문에 이용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Log out)을 해 주시고,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용후 반드시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는 등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2-5. 관리대책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관련 직원에게 필요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정책에 명시된 이행사항 및 관련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하여 적절한 절차를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감사결과 운영상의 시정 또는 개선을 요구하는 사항이나 위반내용이 있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이용자관리 3-1. 개인정보 동의철회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한 후, 나중에라도 이용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동의를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본인여부를 확인한 후 원하는 조치를 해드립니다. 3-2.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이용자가 자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을 원할 때는 의 홈페이지로 접속해 이용자 ID와 비밀 번호를 입력한 후,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주식회사 셀가디언은 정정 조치를 취한 후 이용자에게 통보해 드립니다. 3-3. 불만처리 주식회사 셀가디언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개인정보 등에 대한 이용자 불만은 언제든 친절히 해결해 드립니다. 불만에 대한 내용은 다음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불만 접수 인터넷 메일 주소 : izzal2000@chungbuk.ac.kr 3-4. 분쟁조정 주식회사 셀가디언의 이용자는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 정보보호센터 내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URL: www.cyberprivacy.or.kr PC통신: go eprivacy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02-1336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관련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의 정책변화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사항은 정기적으로 방문하셔서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만약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으실 때엔 언제든 개인정보관리자(izzal2000@chungbuk.ac.kr) 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